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화소풍] 고레에다, 릴스 그리고 닭갈비 

미디토리 스토리/미디토리 뉴스

by 미디토리 2022. 6. 17. 17:56

본문


6월의 문화소풍

<영화_브로커>


 

 

안녕하세요~ 이번 미디토리 6월의 문화소풍에는

대표님이 개봉 전부터 기대하시던 영화! 브로커를 보러 갔습니다!!

 

일단, 영화를 보러 가기 전에 오늘의 과제 '인스타 업로드용 릴스를 만들어보자!' 해서 

회사 앞 광안리 바닷가🏖로 먼저 향했습니다.

 

 

 

 

 

요즘 인스타쟁이가 되신 대표님의 지휘 아래 릴스 제작을 해보았는데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해도 구도부터 보게 되는 영상인들은

결국 일하는 자세가 나오더군요ㅎㅎ;;

 

 

 

NG컷이 난무하는 제작현장 :)

 


 

 

릴스제작은 영화관에 도착해서도 계속 이어졌는데요.

문화소풍 메인을 인스타에 뺏긴 것 같습니다 😊

이건 제작현장 후기인가요...//.//?

 

 

⬆️ 카메라 방향을 요리조리 해봅니다                                                       
시간의 효율성을 중요시 생각하는 한 줄 서서 등장하기ㅋㅋㅋㅋㅋ

 

 

촬영이 끝나고 영화 시작 직전까지 대표님 두 번째 손가락의 열정적인 편집이 있었는데요.

결과물 확인은 인스타그램 @meditory_ 에서 확인해주세용 🥰

 

 


 

 

네, 영화를 보러왔었습니다ㅎㅎ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브로커' 다들 보셨나요?

 

 

 

저희는 봤습니다~😉(자랑)

쪼~롬히 일곱좌석

또 단체사진 빠질 수 없쥬?

오늘의 주인공은 대표님인듯 하네요ㅎㅎ

 

 


 

W0W!!! 심지어 구워주시는 닭갈비라니

 

여러분, 닭갈비는 사랑입니다❤️

닭갈비가 나오는 동안 지나칠 수 없죠!

후기 time ! 

브로커에 대한 각자의 감상평을 짧게 들어보았는데요,

이번 영화는 확실한 호불호가 나뉘었네요.

 

회식까지 이어진 3개월 만의 문화소풍!

닭갈비가 맛있었던 제작현장 후기였습니다ㅎㅎㅎ

다음 문화소풍 때 만나요~

 

 

글.세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