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량강화] 피칭의 기술

미디토리 스토리/미디토리 뉴스

by 미디토리 2019. 5. 9. 15:04

본문

▲ 2018 수영구 비즈마켓,  미디토리협동조합 사례 발표를 하고 있는 허소희팀장  

다른 사람에게 나의 의견을 말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내가 많이 알고 고민하는 것은 기본, ‘고민한 것을 어떻게 표현하고 전달하느냐가 관건이라고 합니다.

 

미디토리언으로써 청중들에게 미디토리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그들의 마음을 사는 것! 정말 중요한 기술인데요.

 

미디토리 허소희 팀장님의 강의로 PT 직무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나의 꿈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동료들 앞에서 피칭하고, 한 명 한 명 소희님의 꼼꼼한 피드백과

 

청중이 된 동료들의 솔직한 이야기들로 나의 장점은 더 드러나게, 단점은 보완할 수 있도록 하는 실습을 진행했습니다.

 

나의 모습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즉각적인 피드백으로 보완하니 왠지 피칭에 자신감이 생기는 기분입니다!

 

오늘 미디토리는 값진 교육으로 한 층 더 성장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19년 2월 20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