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기] 비플러스(소셜임팩트투자)를 만난 그 이후

미디토리 스토리/미디토리 뉴스

by 미디토리 2021. 9. 8. 10:28

본문

작년 2020년 미디토리 10주년을 맞아 비플러스를 통해 임팩트투자를 받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준 덕분에 장비구입을 목적으로  2,500원 펀딩에 성공하였는데요.

 

4K 촬영장비를 구축하고, 함께 하는 청년 직원도 늘어나서 부산 곳곳을 누비며 사람들의 이야기를 기록했습니다.

덕분에 안정적인 매출성장으로 여러분들의 응원에 보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환이 가능하냐는 메일을 받고, 너무도 당당하게 

"네, 말씀만 하시면 언제든지 입금하겠습니다."란 답변을 보낼 때

남모를 뿌듯함에 혼자서 찌릿찌릿 + 눈물 한 방울 ㅠㅠ

코로나로 인해 힘드신 기업들도 많으신데 저희 미디토리는 덕분에 한 고비 잘 넘겼습니다.

 

상환 후 축하(?)한다는 메세지도 받았는데요.

이자에 연연해하지 않으시고 미디토리에 투자해 주신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그 믿음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가지게 되네요. 

미디토리를 통해 소셜임팩트 투자를 접하고 또 다른 사회적경제에 관심을 가져보겠다는 마음을 전해주시어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많은 기업들에게도 비플러스와 만날 수 있기를 추천합니다.  

 

미디토리도 여러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더 좋은 이야기로 지역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공공의 가치를 확산해 나가겠습니다.

 

미디토리 덕분에 55,252원 벌었다요~^^
이자는 다시 보내줄테니 치킨이라도 사먹어요.
회사 키운다고 고생많았어요. 

오늘 미디토리 투자한 거 상환됐네요.
미디토리 ~ 감사합니다 대성하셔요^^ㅎㅎ


이자는 무슨... 항상 홧팅 하세요.

 

먹튀도 많다해서 그냥 넣어놓고 가만히 있었는데
상환되니 뜻밖에 기쁨!!
고마워요.

근데 생각보다 이자랑 수수료는 쎄네요 ㅎㅎ
원금만 들어와도 다행스러운데..

오~ 반가운 소식입니다. 항상 좋은 결과들을 기대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